‘농식품 찬들마루’, 명절 특판 행사
‘농식품 찬들마루’, 명절 특판 행사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6.02.02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농산물로 만든 선물세트 시중대비 15~20% 저렴
20개 기업 발효식품, 쌀가공식품 등 40여 개 판매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동필)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김재수)가 코레일(사장 최연혜)과 함께 손잡고 1일부터 일주일간 용산역사 내 ‘농식품 찬들마루’에서 설명절 특판 행사를 진행한다.

aT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농공상융합형 중소식품기업 우수제품 판로개척을 위해 작년 12월 17일 개장한 ‘농식품 찬들마루’의 판매 활성화 및 인지도 제고를 위해 기획됐다.

이에 역사 내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특별 수송 기간인 명절기간을 활용해 경쟁력 있는 상품을 생산하는 20개 기업의 발효식품, 쌀가공식품, 주류, 다류 등 농산가공식품 40여 개 명절 선물세트를 시중보다 15~20% 수준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철도를 이용하는 귀성객들에게는 친지들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좋은 먹거리 명절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aT 농수산식품기업지원센터 유병렬 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농공상 중소식품기업에게는 기업과 제품을 알리고 용산역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중소식품기업 우수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농식품 찬들마루’는 코레일 유통의 직매장으로 좋은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판매처를 찾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식품기업에게 판로 확보를 통한 경영활성화에 도움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