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게토레이' 앞세워 전국스키선수권대회 후원
롯데칠성, '게토레이' 앞세워 전국스키선수권대회 후원
  • 천진영 기자
  • 승인 2016.02.02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캔 모양 대형 캐릭터와 포토타임, 현장 시음회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경기장 내 배너, 시상식 백드롭 활용해 게토레이 적극 홍보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가 3일부터 5일 사흘간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크로스컨트리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게토레이배 제70회 전국스키선수권대회’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대한스키협회 공식음료 후원사인 롯데칠성음료가 스포츠음료 게토레이를 대회 타이틀로 내걸고 진행하며 국가대표 포함해 총 80여 명 선수들이 참여해 스키 종목 중 크로스컨트리 스키의 클래식, 프리, 스프린트 등 종목을 놓고 경쟁을 벌인다.

이번 대회에서 롯데칠성음료는 게토레이를 앞세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인데, 게토레이 캔 모양을 형상화한 대형 캐릭터와 함께하는 포토 타임은 물론 관람객들에게 갈증 해소를 위한 게토레이 음료를 제공하는 현장 시음회를 진행한다. 대회 첫날에는 관람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게토레이 타월 및 보틀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게토레이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선수 및 대회 관계자에게 게토레이 음료를 포함해 수건, 보틀 등을 제공하고 경기장 내 배너, 시상식 백드롭, 빕(Bib, 선수의 가슴과 등에 다는 번호표) 등을 활용해 게토레이 홍보에 적극 나선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대한스키협회와 연계한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펼치며 스키팬들에게 세계 1위 스포츠음료 게토레이를 적극 알려 나갈 것”이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