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라이트, 59종 전 제품 패키지 리뉴얼
뉴트리라이트, 59종 전 제품 패키지 리뉴얼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6.02.0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브랜드 리뉴얼 캠페인…‘자연 속 과학’ 브랜드 철학 담아
섭취방법, 중량 등 정보 전달 및 ‘헤리티지 로고’로 전통성 강조

△뉴트리라이트 변경 패키지 전 제품에 적용되는 헤리티지 로고
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가 대표 제품인 더블엑스를 포함해 국내 출시된 59종의 제품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했다. 주 원료 사진을 기본으로 과학을 상징하는 그래픽을 가미해 ‘과학은 최고의 자연에서 나온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특히 이번 패키지 디자인 변경은 최근 뉴트리라이트가 글로벌 차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브랜드 리뉴얼 캠페인의 일환이다. 작년 미국과 일본을 시작으로 올해는 한국과 중국,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호주, 뉴질랜드 등 아태지역을 중심으로 패키지 리뉴얼 프로젝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변경된 디자인의 특징은 소비자를 고려한 깔끔한 레이아웃과 높은 가독성이다. 또한 패키지 하단에 섭취방법과 내용량 및 중량을 표기해 정확한 정보 전달로 고객 편의를 높였다.

△변경된 패키지 디자인이 반영된 뉴트리라이트 주요 제품들. (좌측부터)더블엑스, 아세로라C, 오메가3 밸런스
아울러 뉴트리라이트의 82년 역사와 전통을 강조하는 ‘헤리티지 로고(Heritage Logo)’를 새롭게 추가됐다. 헤리티지 로고에는 뉴트리라이트가 설립된 해를 의미하는 표식(Since 1934)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는 문구(Quality You Can Trust)가 담겨 있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한국암웨이 25주년을 맞아 이번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이 뉴트리라이트 브랜드 철학 확산·전파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