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법규와 표시기준 핵심 과정’ 교육생 모집
‘식품법규와 표시기준 핵심 과정’ 교육생 모집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6.02.03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 농식품유통교육원, 23일 교육 실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조해영)은 오는 23일) 경기도 수원시 소재의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진행하는 '식품법규와 표시기준 핵심'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 과정은 전년도 '식품공전과 표시기준의 이해' 과정으로 운영 시 식품표시기준 부분의 시간이 부족하다는 교육수료자 다수의 의견에 따라 식품공전(식품의 기준규격) 부분은 분리해 별도 과정으로 개설하고 표시기준 부분의 시간을 대폭 확대해 '식품법규와 표시기준 핵심'으로 개편한 것이다.

'식품법규와 표시기준 핵심' 과정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에서 반드시 관리돼야 하는 식품관련 법규에 대한 이해와 빈번하게 개정되는 까다로운 식품표시기준에 관련된 내용을 숙지함으로써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하는데 목표를 둔 과정이다.

교육 내용은 식품관련법규 소개, 식품위생법 해설, 식품 등의 표시기준으로 구성돼 있으며 충분한 FAQ 시간 또한 편성돼 있다.

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급식․식자재업체 및 농어업 법인 임직원 등으로 재직근로자에 한하며, 선착순 모집 마감한다.

교육은 1일 과정으로 8시간에 거쳐 진행되며 올해 5, 8, 11월에 3회 더 실시될 예정으로 이번교육에 참석하지 못하면 다음기수에 참여 가능하다.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돼 1만원의 자부담금만으로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aT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교육운영부(031-400-3527)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