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비비큐 GNS FnB, 코카콜라와 경품 이벤트
제너시스비비큐 GNS FnB, 코카콜라와 경품 이벤트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6.03.0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떡볶이, 우쿠야, 소신275 등 방문 후기 SNS 올리면 보조배터리 증정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 통해 400명 증정

제너시스BBQ 그룹의 GNS FnB(대표 정창영)가 코카콜라와 손잡고 1일부터 SNS를 통해 방문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LG정품 보조배터리(4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GNS FnB 브랜드에는 떡볶이 전문 브랜드 ‘올떡볶이’, 통삼겹살 전문 브랜드 ‘왕푸짐’, 우동 돈까스 전문점 ‘우쿠야’, 한우 전문 브랜드 ‘소신275’ 등 네 가지 브랜드가 있으며, 전 브랜드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GNS FnB 매장에 방문해 메뉴 사진을 찍고 개인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방문후기를 올린 후 브랜드 홈페이지에 접속,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후기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코카콜라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후기 사진에 코카콜라가 포함되어야 한다.

GNS FnB의 정창영 대표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올떡볶이, 왕푸짐, 우쿠야, 소신275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6일에 실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