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시장을 넘어 세계로 뻗어가는 해조류
아시아의 시장을 넘어 세계로 뻗어가는 해조류
  • 민텔코리아
  • 승인 2016.04.04 0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조류 맛 식음료 유럽·미국서 급성장민텔 버거·스낵 등 혁신제품 7개 선정민텔 식음료 애널리스트 스테파니 마투치 저

해조류를 포함한 식음료 제품은 최근 몇 년간 전체 글로벌 식음료 시장 내에서 주목할만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민텔의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전체 식음료 내 다시마, 김, 미역, 해초와 같은 해조류 맛의 신제품 출시 비중은 유럽 내에서 2011년-2015년 사이 147% 증가하는 모습을 보였다.

해조류 맛의 식음료 제품은 현재 대부분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집중되어 출시되어 왔으나, 최근 해당 제품들이 미국, 라틴 아메리카 및 유럽 지역의 식음료 신제품에서 등장하고 있다.

유료회원용 기사입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