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능·안전성 부분 증가시키고 가격 낮춰
‘창조 요인’ 추가 땐 블루 오션 전략 완성
‘창조 요인’ 추가 땐 블루 오션 전략 완성
다음 도면은 국내 건기식 업계 입장에서 체계화 할 수 있는 블루오션 전략의 한 가지 예라 할 수 있다.
기존 경쟁 공간에서 요구되는 경쟁 요소들 중 잠재적 혹은 신규 구매그룹을 포함하는 모든 구매자에게 요구되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는 효능과 안전성 부분을 증가시키고 제형, 디자인, 가격 의 요소를 감소시키거나 제거하는 구성을 생각해 볼 수 있다.
유료회원용 기사입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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