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 유통 활성화로 농식품 유통판로 개척
TV홈쇼핑 유통 활성화로 농식품 유통판로 개척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6.04.12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 농식품유통교육원, 18~19일 홈쇼핑 활용 및 진출 전략 교육생 모집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유통교육원(원장 조해영)은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홈쇼핑 활용 및 진출 전략' 과정을 운영한다. 이번 교육은 올해 신설된 과정으로 교육 참가자들은 TV홈쇼핑을 활용한 유통판로 개척 전략을 배우게 된다.

홈쇼핑 활용 및 진출 전략 과정에서는 먼저 TV홈쇼핑 입점 절차 및 방법, 입점 know-how 등에 대한 강의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TV홈쇼핑에 입점하기 위한 기업 경쟁력 제고방안, 입점 이후의 전략에 관한 교육을 통해 교육생들은 TV 홈쇼핑 업체를 활용한 유통판로 개척 방안을 전반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이번 교육에는 공영홈쇼핑과 NS홈쇼핑 등 TV홈쇼핑 업체 현업에 종사하는 MD 및 TV홈쇼핑 관련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설 예정이다. 교육참가자들은 이들로부터 TV홈쇼핑에 입점하기 적합한 상품과 입점 이후의 효율적인 운영방안 등에 관한 생생한 정보를 전달받게 된다. 이와 더불어 직거래 활성화 방안도 함께 모색할 예정이다.

교육대상은 유통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TV홈쇼핑 입점을 희망하는 영농조합법인, 농업회사법인, 식품제조 및 가공업체, 농식품 관련 창업예정자 등에 한한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별도의 식비만(1만6000원) 부담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aT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http://edu.at.or.kr), 또는 전화(031-400-350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