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6기 글로벌 인턴십’ 모집
한국암웨이, ‘6기 글로벌 인턴십’ 모집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6.04.18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부터 내달 13일까지 모집…마케팅, 연구개발, 인사 등 5개 분야
직무능력 및 희망 부서 고려…8주간 본사 방문 등 실무위주 실습

한국암웨이(대표 박세준)가 6기 ‘글로벌 인턴십’ 모집을 시작한다.

‘글로벌 인턴십’은 글로벌 기업 및 희망 업무에 대한 실무 경험을 통해 인턴십 참여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글로벌 선진 인재육성에 기여하고자 한국암웨이가 지난 2011년부터 6년째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모집기한은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며, 모집 직무는 △마케팅 △세일즈 △연구개발(R&D) △공급망관리(Supply Chain Management, SCM) △인사 등 5개 분야다.

올해는 한국암웨이 25주년을 기념해 근무지를 부산오피스로까지 확대했으며, 인턴 근무기간은 6월 27일부터 8월 18일까지 총 8주간이며, 이 중 1주는 미국 미시간주 에이다(Ada)에 위치한 글로벌 암웨이 본사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심사는 1차 서류전형, 2차 심층면접으로 이뤄지며 최종 합격자들은 현업부서로 배치돼 8주간 근무한다. 배정된 업무에 대한 직무 교육과 전담 1:1 멘토링으로 업무와 직장생활을 위한 도움을 받고 기획서 작성 등 실무 프로젝트를 맡아 수행하게 된다,

7월 17일부터 23일까지는 미국 미시간주 에이다에 위치한 암웨이 미국 본사를 방문, 단기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이 기간에는 미국 현지 인턴들과 함께 암웨이 본사 직원을 대상으로 스스로를 소개하고 본인의 잠재력을 알리는 ‘RCF(Reverse Career Fair)’ 등의 특별한 프로그램도 경험할 수 있다.

한국암웨이 인사부 김성태 상무는 “암웨이 ‘글로벌 인텁십’은 실제 대학생들이 이상향으로 품고 있는 직종, 직무를 최대한 경험함으로써 취업 실전에서 올바른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며 “글로벌 기업의 장점을 살려 미국 본사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전 세계 인턴들을 대상으로 운영 중인 프로그램 또한 경험할 수 있어 학생들이 글로벌 비즈니스를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