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5월 이달의 맛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2’
배스킨라빈스, 5월 이달의 맛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2’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6.05.02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솜사탕 맛 아이스크림에 옐로우 크런치 추가…파스텔톤 색상도 더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케이크’ ‘솜사탕 블라스트’도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5월 이달의 맛(FOM; Flavor of the Month)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2’와 이달의 케이크(COM; Cake of the Month)인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케이크’, 이달의 음료(BOM; Beverage of the Month)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믹스 앤 쉐이크’를 각각 선보였다.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2’는 기존 무스 타입의 솜사탕 맛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라이스 크런치가 들어있는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에 바삭한 옐로우 크런치를 추가했으며 핑크, 블루, 옐로우의 파스텔톤 색상을 더했다. 가격은 더블주니어 기준 3800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케이크’는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형상화한 제품이다. 이상한 나라의 숲 속에서 시계토끼를 만난 앨리스의 모습을 케이크로 담아냈으며, 아이스크림 조각 위에 올린 앨리스 피규어와 유쾌한 시계토끼가 눈길을 끈다.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엄마는외계인 △뉴욕치즈케이크 △체리쥬빌레 △슈팅스타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아몬드봉봉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 등 9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2만9000원.

이달의 음료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는 귀여운 구름 모양 리드에 진짜 솜사탕을 담아 보송한 솜사탕과 시원한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기준45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