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씨엠디 ‘자연은 맛있다’ 산본에 3호점
이씨엠디 ‘자연은 맛있다’ 산본에 3호점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6.05.0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피트인에 입점…프리미엄 감칠맛 면요리 제공

이씨엠디(대표 권혁희)가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롯데피트인 산본점에 한국식 면요리 전문점 ‘자연은 맛있다’ 3호점을 열었다.

100% 생면만을 사용한 ‘자연은 맛있다’는 육수를 낼 때도 멸치, 다시마, 대파, 마늘, 생강 등 12가지 자연재료에서 우려 자연스러운 감칠맛을 제공한다.

△자연은 맛있다 롯데피트인 산본점
대표 메뉴는 ‘견과류 듬뿍 흑임자 샐러드 비빔면’이다. 20~30대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개발한 이 메뉴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흑임자를 갈아 넣은 쫄깃한 흑임자 생면에 6가지 채소와 3가지 견과류, 흑임자 드레싱이 어우러졌다.

또한 강원도 평창지역 농산물로 직접 담근 동치미로 만든 ‘아삭 동치미 냉(冷)초계국수’, 닭고기 고명과 매콤한 마늘 특제소소가 어우러진 ‘마늘숙성 닭고기와 메밀골동 비빔면’과 수삼, 황기, 대추 등 7가지 한방재료로 맛을 낸 ‘한방 닭칼국수’ 등 제철 식재를 활용한 프리미엄 스타일의 다양한 면 요리 등이 있다.

풀무원 이씨엠디 컨세션사업본부 구병조 본부장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점,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점에 이어 경기도 산본 롯데피트인에 진출해 보다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게 됐다”며 “풀무원 이씨엠디만의 메뉴개발 노하우와 세심한 고객 서비스로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면 요리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