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의성마늘햄 캠프’ 참가 가족 모집
롯데푸드, ‘의성마늘햄 캠프’ 참가 가족 모집
  • 천진영 기자
  • 승인 2016.05.0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 18~19일, 경북 의성서 개최
31일까지 홈페이지 게시판에 가족사진, 사연 올려 신청

롯데푸드(대표 이영호)는 오는 6월 18~19일까지 경북 의성에서 개최하는 ‘제7회 의성마늘햄 가족캠프’에 참가할 가족을 모집한다.

‘의성마늘햄 캠프’는 지난 2010년부터 롯데푸드와 의성군이 함께 주최하는 가족 캠핑 행사로 의성마늘 수확 체험, 셰프 초청 요리 교실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의성마늘 수확 체험’은 농가의 일손을 돕는 동시에 아이들에게는 자연 교육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이로 직접 캐낸 마늘 일부는 참가자들에게 증정한다. ‘셰프 초청 요리 교실’에서는 의성 마늘과 햄을 활용한 요리를 전문 셰프에게 배울 수 있다.

이 외에도 레크리에이션, 풍등 날리기, 의성군 투어, 바비큐 파티가 진행될 예정이며, 텐트와 조리기구 등 캠핑에 필요한 장비는 롯데푸드에서 제공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오는 31일까지 롯데푸드 공식홈페이지(www.lottefoods.co.kr)의 ‘의성마늘햄 캠프 참여하기 이벤트 게시판’에 가족사진과 사연을 올리면 응모된다. 3~4인 가족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총 30가족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6월 3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의성마늘햄 캠프’는 의성 특산물 마늘의 우수성을 알리는 동시에 의성 지역의 숨겨진 관광 명소도 알리는 대표적인 지역 상생 프로그램”이라며 “‘의성마늘햄 캠프’에서 가족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