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블루베리 영’ ‘시트러스 러브’ ‘베리 뷰티’ ‘헬로우 그린’ ‘데일리 루트’ 등으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고려해 몸에 좋은 채소와 과일을 5가지 이상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압력을 가해 짜내는 콜드프레스(Cold-Pressed) 방식으로 자연 그대로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블루베리 영’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블루베리와 파인애플, 석류, 포도를 더했다. ‘시트러스 러브’는 비타민이 풍부한 감귤류로 상큼한 맛이 특징이며 수입 과일 아세로라와 칼라만시를 넣어 이국적인 느낌을 살렸다. ‘베리 뷰티’는 미용에 좋은 베리 4종을 섞었고, ‘헬로우 그린’은 케일과 샐러리에 레몬과 사과를 배합했다. ‘데일리 루트’는 평소 접하기 어려운 뿌리채소에 드래곤후르츠, 핑크구아바를 블랜딩했다. 가격은 용량에 따라 2950원(190㎖), 9450원(700㎖).
김진영 PM은 “아임리얼 블랜딩 주스 5종은 향료, 색소, 첨가물을 일체 쓰지 않고 오로지 채소와 과일을 블랜딩한 건강하고 맛있는 주스”라며 “평소 주스바 등의 전문점에서 내 몸을 위한 트렌디한 주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가까운 마트나 편의점에서도 생 그대로의 신선함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