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기업, 브랜드가 미래다!”
“농식품기업, 브랜드가 미래다!”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6.06.09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 농식품유통교육원, 성공적 브랜드 개발 위한 마케팅 교육 개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조해영)은 오는 14일부터 주1회, 총 4주 동안(6.21, 6.28, 7.5) 서울시 양재동 소재의 aT센터에서 진행하는 ‘농식품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성공전략’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 중이다.

‘농식품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성공전략’ 과정에서는 소비자의 선택에 있어 브랜드의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는 시장여건에 따라 농식품 기업에게 적합한 브랜드의 본질 및 이에 따른 효율적인 마케팅에 관해 배우게 되며, 실무적 관점에서 소비자의 마음에 자사 브랜드를 어떻게 자리 잡게 할 것 인지를 알아보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교육은 농식품 기업에 맞는 브랜드마케팅의 기본개념 이해를 시작으로 효과적인 포지셔닝 전략, 마케팅 전략, 네이밍 접근방법, 그리고 브랜드가 사람들의 스토리 속으로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사람들이 브랜드 스토리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스토리와 경험, 가치를 토대로 브랜드와 소비자를 하나로 묶는 ‘스토리 스케이핑’ 기법을 제시한다. 또한 성공과 실패사례 분석을 통해 농식품 기업이 효과적인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을 돕는다.

주요 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수출업체․농어업 법인 임직원 등으로 재직근로자에 한하며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되어 2만원의 자부담금만으로 참가할 수 있다. 교육장소는 교육 참여로 인한 재직근로자의 업무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접근성이 좋은 양재동 aT센터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3시부터 3시간씩 4회, 총12시간동안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