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전문점 수준 ‘고메함박스테이크·미트볼’
CJ제일제당, 전문점 수준 ‘고메함박스테이크·미트볼’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6.06.24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부한 식감…간편 조리

CJ제일제당은 집에서 간편하게 전문점 수준의 함박스테이크와 미트볼을 즐길 수 있도록 ‘고메함박스테이크’ ‘고메미트볼’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고기를 굵게 썰어 넣어 원물 그대로의 조직감과 육즙을 살려 풍부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특히 부드러운 육질을 살리기 위해 제품의 겉과 속을 구분해 만드는 차별화된 기술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직화 방식으로 구운 뒤 급속 냉동시켜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살리는데 주력했고,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다.

‘고메함박스테이크’는 수제 스타일로 도톰하게 반죽을 빚고 오븐에 구워냈다. 토마토와 양파를 넣어 진하고 깊은 맛을 살린 데미그라스 소스가 같이 들어있다.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조리하면 된다. 가격은 540g 7980원.

‘고메미트볼’은 반죽을 동그랗게 빚고 오븐에 구운 제품으로, 스파게티에 넣어 먹거나 야채와 함께 볶는 등 다양한 요리로 활용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 1분 30초면 완성되며, 가격은 500g 6980원.

CJ제일제당 냉동파트 정다연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함박스테이크, 햄버거 전문점들이 큰 인기를 끌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양식 메뉴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외식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