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응용 레시피로 즐기는 ‘냉장면 집밥식’ 4종
오뚜기, 응용 레시피로 즐기는 ‘냉장면 집밥식’ 4종
  • 천진영 기자
  • 승인 2016.07.01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쫄깃한 생면으로 나만의 냉면·짜장·짬뽕 요리를

오뚜기(대표 이강훈)는 집에 있는 식재료를 활용해 응용 레시피를 즐길 수 있는 ‘냉장면 집밥식’ 4종을 출시했다.

‘냉장면 집밥식’은 동치미물냉면, 비빔냉면, 볶음짜장, 불맛짬뽕 등 4종으로 저온숙성생면의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동치미물냉면’은 직접 담근 시원한 동치미 국물과 매콤한 동치미겨자소스가 일품이며 ‘비빔냉면’은 배, 사과를 갈아 넣은 비빔장과 부드럽고 쫄깃한 냉면사리가 조화를 이룬다. ‘볶음짜장’은 고소한 볶음춘장소스와 풍성한 짜장 고명이 특징이며 ‘불맛짬뽕’은 해물, 야채로 더욱 깊은 국물을 맛볼 수 있다.

각 제품별 후면 응용 레시피를 활용하면 집에서도 전문점 못지않은 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QR코드를 통해 영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집밥식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한다. 제품 구입 후 개인 SNS에 인증 사진을 올리고, 면사랑 네이버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에어스팀 오븐기, 커피머신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이해 집에서 다양한 식재료를 응용 가능한 ‘냉장면 집밥식’ 4종을 출시했다”며 “다양한 레시피로 맛있는 냉장면을 즐기고 SNS 인증샷 이벤트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