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종갑 농심켈로그 대표 ‘2016 대한민국 CEO 대상’ 수상
한종갑 농심켈로그 대표 ‘2016 대한민국 CEO 대상’ 수상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6.07.2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종갑 농심켈로그 한종갑 대표가 27일 ‘2016 대한민국 CEO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농심켈로그 한종갑 대표(왼쪽)가 ‘2016 대한민국 CEO 대상’에서 최고 품질부문 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심켈로그에 따르면 경제전문지 포춘코리아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2016 대한민국 CEO 대상’에서 한종갑 대표는 품질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한 대표는 지난 2014년 취임한 이래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신제품을 다양하게 개발 소개하면서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하는 등 좋은 성과를 이끌어낸 점이 돋보인 것으로 평가됐다.

한 대표는 프리미엄 시리얼 제품 ‘리얼그래놀라’, ‘프링글스 버터카라멜’ 제품 등을 한국에서 단독 출시하는 등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한 제품 개발에 힘써온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매일유업과 손잡고 요거트와 켈로그의 그래놀라와 콘푸로스트를 결합한 제품을 선보이는 등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한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한 바 있다.

한 대표는 “농심 켈로그는 지난 몇 년간 ‘아침식사 및 스낵 시장에서 최상의 회사가 될 것이다’는 비전을 가지고 혁신을 거듭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영양이 가득한 제품을 좀 더 편리하고 맛있게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