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매장 매니저 100여 명 공개 채용
맥도날드, 매장 매니저 100여 명 공개 채용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6.08.1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부터 30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지원서 접수
서류심사, 면접, 매장 실습 등 평가 후 10월부터 입사

맥도날드(대표 조주연)가 전국 매장의 관리직인 매니저 100여 명을 공개 채용하고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한다.

지원자는 맥도날드 홈페이지 내 모집 공고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서류 심사, 면접 전형, 매장에서의 실습 평가 등을 거쳐 10월부터 입사하게 된다. 맥도날드는 실제 매장에서 이틀간 실습 평가를 진행해 지원자들에게 앞으로 하게 될 업무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입 매니저들은 입사 후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거치며, 열정과 역량을 갖춘 이들에게는 한 매장을 총괄하는 점장이나 복수의 매장을 관리하는 지역 관리자, 나아가 본사의 다양한 부서에서 근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실제 한국맥도날드 본사 직원의 50% 이상이 매장에서부터 커리어를 시작했다.

맥도날드는 각 직급별 체계적인 교육 및 성장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으며, 직원들에게 연간 6만 시간 이상의 교육 과정과 사이버 대학 연계 프로그램 등 지속적인 배움의 기회를 선사한다. 또한 매년 전국 규모 컨벤션을 열어 전국 매장 매니저와 점장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역량 개발을 돕고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매장이 늘어남에 따라 보다 다양한 인재를 확보해 육성하고자 이번 매니저 공개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체계적인 시스템을 경험하고 탄탄한 커리어를 쌓을 수 있는 기회에 도전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맥도날드 홈페이지(www.mcdonalds.co.kr)에서 16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