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전역 앞둔 장병 취·창업 돕는다
제너시스BBQ, 전역 앞둔 장병 취·창업 돕는다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6.08.2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방전직교육원과 업무협약…우선채용 및 창업지원 혜택 제공키로

제너시스BBQ가 23일 송파구 제너시스 비비큐 그룹 본사 국제회의장에서 국방전직교육원과 ‘전역예정장병 취·창업 지원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제너시스BBQ그룹 윤홍근 회장과 국방전직교육원 신만택 원장, 윤희철 교육운영부장 등은 전역예정장병의 안정적인 취·창업의 보장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장기적인 협력 관계 지속을 약속했다.

△제너시스BBQ그룹 윤홍근 회장(오른쪽)과 국방전직교육원 신만택 원장이 업무협약 체결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윤홍근 회장은 “전역예정장병들의 일자리 창출 및 청년창업가 육성에 앞장서기 위해 국방전직교육원과의 업무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국방전직교육원과의 협력관계를 공고히 해 양질의 프로그램 개발로 전역예정장병들의 안정적인 취·창업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제너시스BBQ그룹과 국방전직교육원은 전역예정장병의 취·창업 활성화라는 공동의 목표를 바탕으로 국방전직교육원은 제너시스BBQ그룹에 우수 인력을 추천하고, 제너시스BBQ그룹은 프로세스에 따라 우수인력을 우선 채용키로 했다.

또한 창업 희망 장병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전문적인 상담과 교육을 적극 시행하기로 했다. 아울러 적극적인 협력과 교류로 전역예정장병들의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