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메뉴개발도 소비자와 함께 ‘레시피 공모전’ 개최
김가네, 메뉴개발도 소비자와 함께 ‘레시피 공모전’ 개최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6.09.09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0일까지 개인, 팀 참여 가능…1등 백화점 상품권 100만 원 증정

김가네(회장 김용만)가 소비자가 직접 메뉴 개발에 참여하는 ‘제3회 레시피 공모전’을 진행한다.

레시피 공모전은 김밥, 분식, 라이스류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를 발굴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참가자격은 개인 또는 팀으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김가네 홈페이지(www.gimgane.co.kr)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레시피는 조리가 어렵지 않으면서 참신한 메뉴, 김가네 브랜드에 잘 부합되는 메뉴 등을 평가해 김가네 연구개발부에서 직접 테스트 후 수상자를 가린다. 최우수상 1팀(또는 개인)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0만 원이 주어지며, 입상작들 모두에게 백화점 상품권과 외식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 공모전은 10월 10일까지 진행된다.

김가네 관계자는 “김가네는 단순히 김밥 분식 메뉴를 판매하는 곳을 넘어 메뉴가 출시되기 까지 수많은 연구와 노력 그리고 현장 테스트가 진행된다”며 “레시피 공모전을 통해 고객이 좋아하는 새로운 메뉴가 탄생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가네는 올 초 450개 가맹점들을 대상으로 여름 추천 메뉴 레시피 공모전을 시행해 기존 메뉴들과 차별화된 비빔메밀면, 김치말이국수 등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