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오메가X무민’ 한정판 출시
풀무원,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오메가X무민’ 한정판 출시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6.09.26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모습의 무민 캐릭터 패키지…2030 여성 고객층 어필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여익현)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은 북유럽 인기 캐릭터 ‘무민’을 적용한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오메가X무민(Moomin)’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18종을 출시했다.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오메가’는 장을 위한 유산균부터 필수지방산인 오메가-3 등 식물 성분만 함유된 유산균 음료이다. 풀무원 독점 특허 식물성유산균(L.plantarum PMO08)과 슈퍼곡물 치아시드, 식이섬유를 함유해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고대 마야에서 주식으로 이용됐으며 식이섬유, 단백질,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슈퍼곡물 치아시드가 4700mg, 식품으로만 섭취해야 하는 식물성 오메가-3가 850mg 함유돼있다. 이 외에도 선인장 열매 1150mg, 사과 2개 반 분량의 식이섬유도 7000mg까지 한 병에 담았다.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북유럽 청정 자연을 모험하는 핀란드 국민 캐릭터인 ‘무민’의 순수함이 더해져 2030세대 여성들에게 매일 아침 ‘힐링 타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31일까지 주 3회 이상 음용하는 신규 주문 고객에게 무민 캐릭터가 새겨진 물병이나 카드형 보조 배터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무원녹즙의 신선음료 일일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과 가정으로 직접 배달되며, 가격은 130㎖ 한 병당 2000원.

풀무원프로바이오틱 서희영 PM은 “제품 속성과 매칭되는 캐릭터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해 건강과 함께 매일 다른 디자인의 무민을 만날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