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 홈쇼핑 활용 및 진출 전략 과정 교육생 모집
농식품 홈쇼핑 활용 및 진출 전략 과정 교육생 모집
  • 식품음료신문
  • 승인 2016.10.24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3~4일 aT농식품유통교육원서 진행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조해영)은 오는 11월 3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 경기도 수원시 소재의 aT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진행하는 ‘홈쇼핑 활용 및 진출 전략’ 과정의 3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꾸준히 확대되고 있는 홈쇼핑 시장에 진출하기 원하지만 어려움을 느껴온 영농조합법인과 식품 제조 및 가공업체, 농식품 창업자 등을 위해 올해 새롭게 신설됐으며, 교육생에게 인기가 높아 4월과 8월에 이어 3번째로 진행되는 과정이다.

교육생들은 교육을 통해 유통판로 개척을 위한 TV 홈쇼핑 업체 운영현황 및 홈쇼핑 진출을 위한 노하우와 전략을 익힐 예정이며, 입점 후 성공적인 운영을 위한 마케팅 및 고객 관리 전략 과정도 포함돼 있다.

특히 이전 과정과 비교해 교육 과정 종료 후 현업에 적용할 수 있도록 자사 상품의 스토리텔링 전략을 수립하는 실습 시간이 포함된 것도 특징이다.

주요교육대상은 영농조합법인, 식품 제조 및 가공업체, 농식품 창업자, 농식품 법인 연합회, 한국전통가공식품협회 등이며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되어 1만 6000원의 자부담금으로 참가할 수 있다. 교육은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을 갖춘 aT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이틀에 걸쳐 총13시간동안 진행된다.

문의사항은 aT 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 및 교육운영부(031-400-3534)에서 확인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