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지역아동센터 ‘스위트홈’ 4호점 개관식
롯데제과, 지역아동센터 ‘스위트홈’ 4호점 개관식
  • 천진영 기자
  • 승인 2016.11.0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습실, 활동실, 상담실 마련…어린이, 청소년 방과 후 놀이 학습 기회

△롯데제과 김용수 대표(오른쪽서 두번째)가 개관식에 참석한 아동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제과(대표 김용수)는 지난 4일 충남 홍성에 설립된 지역아동센터 ‘스위트홈’ 4호점 개관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롯데제과 김용수 대표, 국제구호 NGO단체인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 김희경 사업본부장, 허광학 홍성부군수 등이 참석했다.

김용수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올해는 빼빼로데이가 20주년을 맞는 의미 있는 해”라면서 “롯데제과는 마음을 나누면 하나가 되는 빼빼로처럼 우리 홍성의 어린이들이 세계를 품는 어린이가 될 수 있도록 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스위트홈’ 4호점은 홍성군 광천읍 신진리에 위치하며 총 부지 243평(805㎡)에 건물 60평 규모로 건립됐다. 또한 학습실, 활동실, 상담실 등이 마련돼 있어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방과 후에 놀이와 학습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빼빼로데이의 의미를 되새기고 미래 주역이 될 어린이들이 희망의 꽃을 피울 수 있게 하기 위해 앞으로도 ‘스위트홈’ 설립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제과 스위트홈’은 지난 2013년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공동 추진한 사회공헌사업으로, 매년 1개관씩 설립하고 있으며 건립은 빼빼로 판매 수익금으로 이뤄진다.

△롯데제과는 지난 4일 충남 홍성에 지역아동들을 위한 '스위트홈' 4호점을 건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