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이탈리아를 담은 크리스마스 시즌 신제품
파스쿠찌, 이탈리아를 담은 크리스마스 시즌 신제품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6.11.11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정통 디저트 ‘파네토네’ 활용…음료, 커피, 케익 등 대거

SPC그룹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음료 2종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올해 파스쿠찌가 선보인 크리스마스 시즌 콘셉트는 ‘Stay in you, Buon Natale’로 ‘이탈리아의 크리스마스가 당신 안에 머문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탈리아 크리스마스 대표 디저트인 파네토네를 케익뿐만 아니라 음료로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2종 중 ‘파네토네 라떼’는 진한 버터로 갓 구운 빵에 새콤달콤한 건과일이 조화를 이룬 파네토네를 커피 한 잔에 담았다. ‘팡도르 라떼’는 바닐라 향이 가득한 베이스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비어있어 폭신한 식감을 가진 슈케트가 토핑으로 더해져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크리스마스 시즌 기념 케이크도 15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탈리아 크리스마스 정통 디저트인 파네토네와 스노위 라즈베리, 스노위 캐롯 등 총 3가지 종류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이탈리아 산업디자이너의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Alessandro Mendini)와 컬래버레이션 제품도 준비했다. 머그 2종, 텀블러 2종, 에코백 1종, 노트 1종으로 이탈리아 가정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드로잉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이탈리아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파스쿠찌에서 느낄 수 있도록 달콤한 음료와 케익 등을 준비했다”면서 “파스쿠찌의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즐겁고 풍성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