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전문기업 선진, 하반기 신입·경력 공채 실시
축산전문기업 선진, 하반기 신입·경력 공채 실시
  • 이선애 기자
  • 승인 2016.11.1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까지 4개 직군, 16개 부문 채용 … 인‧적성 검사‧면접 통해 선발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이 오는 23일까지 올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영업, 경영지원, 생산관리, R&D 총 4개 직군 16개 부문에서 진행되며 4년제 대학 졸업생 혹은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한 어학우수자, 각 직무 부문 자체 기준에 부합하는 관련 직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선진 채용 홈페이지(recruit.sj.co.kr)에서 온라인 접수로 이뤄지며,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인‧적성 검사와 1‧2차 면접, 건강검진 등을 거쳐 최종 선발한다.

선진은 국내 최대의 축산기업 하림의 핵심 계열사로, 한국 축산업의 시작과 함께 43년동안 국내 축산업을 선도해온 기업이다. 보수적이고 딱딱하다는 축산기업의 편견을 깨고, 초급관리자 리더십 캠프인 ‘레이지(Rage) 미팅’, 신입사원의 빠른 기업문화 적응을 위한 선후배 교류의 장 위더스펍(WithUsPub) 등 젊은 인재들의 소통과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사내 활동에 힘쓰고 있다.

국내 최초의 브랜드 돼지고기 ‘선진포크’를 생산하는 식육유통 사업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양돈 사업을 비롯, 사료‧식육유통, 육가공 등 축산업 전반에 걸쳐 체계적인 사업 영역을 갖췄다. 1997년부터 해외 진출을 통한 사업확장에 적극 나서, 현재 4개국 10개 공장과 7개 농장을 가진 명실공히 글로벌 축산기업으로 성장했다.

선진 인재개발팀 김진규 팀장은 “선진은 한국 축산업의 미래를 생각하며 국내외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글로벌 축산전문기업으로 열정적인 삶을 꿈꾸는 인재라면 누구든 환영한다”며 “글로벌 축산업에 꿈을 가진 지원자라면 누구나 부담없이 이번 공채에 도전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