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닥터 ‘수소샘’ 모델에 배우 김정훈 발탁
애니닥터 ‘수소샘’ 모델에 배우 김정훈 발탁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6.11.22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생수 1위 목표
이성표 대표 글로벌 마케팅

헬스 케어 전문기업 ㈜애니닥터헬스케어(대표 이성표)는 주력 수소수 제품 ‘수소샘’의 광고 모델로 배우 김정훈씨를 발탁하고 22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김정훈은 1년간 수소샘의 국내 및 해외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애니닥터헬스케어의 ‘수소샘’은 국내 최초로 개발한 수소수 캔음료 제품으로, 지난 6월말부터 미니스톱, 올리브영, 현대백화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내년 초에는 유명 CVS 매장에도 입점될 예정이다.

애니닥터헬스케어는 또 지난달부터 ‘수소샘’ 브랜드로 중국, 미국, 대만 등에 수출하는 등 본격적인 세계화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중국에서는 이미 프리미엄 생수 이미지로 북경내 유명 백화점과 고급 카페, 호텔, 병원 등에서 판촉행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중국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수소샘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정훈은 중국에서 동영상 조회수 100억뷰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무신조자룡’을 통해 중국 내 인지도를 높였으며, 최근에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퍼시픽림2: 마엘스트롬’ 출연을 확정 짓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애니닥터헬스케어 이성표 대표는 "이번 김정훈 배우와 수소샘 모델 계약을 계기로 국내 시장뿐 아니라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해 특히 중국을 시작으로 세계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됐다"며, "1조5000억원에 달하는 중국 프리미엄생수 시장에서 수소샘이 중국 상위 소비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음료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홍보·마케팅을 추진하며, 국가의 목표인 글로벌 프리미엄생수 시장에서 No.1 제품으로 육성 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오는 25일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6 한국국제수소학술대회’에서 수소샘 연구에 대한 발표를 할 예정이며, 27일까지 진행되는 국제휴먼올림픽 전시회에도 참가, 뷰티 아이템으로서의 수소샘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