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월리를 찾아라’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
카페베네, ‘월리를 찾아라’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6.11.2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파우치‧코스터‧머들러 구성 다이어리세트 1만6500원
까페베네가 인기캐릭터'윌리를 찾아라'와 콜라보 제품을 한정 판매한다.

카페베네가 인기 캐릭터 ‘월리를 찾아라!’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MD 4종을 새롭게 내놓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MD 상품은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월리 캐릭터를 활용한 다이어리 세트, 텀블러 2종, 머그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월리 다이어리 세트는 깔끔한 흰색 커버의 다이어리와 함께 전용 파우치, 코스터, 머들러로 구성됐다. 카페베네 BI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된 다이어리는 월리 캐릭터의 유쾌함과 카페베네의 모던한 감성이 돋보이며 본체에 부착된 스트랩과 전용 파우치를 제공한다. 월리 일러스트가 그려진 코스터와 머들러는 사무실이나 책상 위에 두고 사용하면 그만이다. 가격은 1만6500원.

텀블러는 420ml 용량의 ‘월리 텀블러’와 220ml 용량의 ‘월리 미니 텀블러’ 두 가지로 선보인다. 월리 텀블러는 흰색 바탕에 월리 일러스트가 은색으로 은은하게 새겨져 고급스럽고 월리 미니텀블러는 레드, 블루 등 밝은 컬러의 미니 사이즈로 휴대하기 좋다. 가격은 월리 텀블러는 1만4000원, 월리 미니 텀블러는 1만1000원. 연한 그레이 컬러에 월리 캐릭터가 새겨진 윌리 머그는 6000원이다.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카페베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이어리 세트는 6000개, 텀블러 2종과 머그는 각 5000개 한정으로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최근 커피전문점에서 텀블러, 다이어리 등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며 MD 제품의 다양화, 고급화가 중요해지고 있는 추세다”며, “특히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경우 소장 가치가 높아 일반 MD 제품보다 고객들의 주목을 이끌어낼 수 있다고 판단해 이번 겨울 월리를 찾아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