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21회 소비자의 날’서 국무총리상
유니베라, ‘21회 소비자의 날’서 국무총리상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6.12.09 17: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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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M 등 고객 중심 경영 시스템 구축 공로 인정

2008년 중소업계 최초로 소비자 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등 2015년까지 5회 연속 CCM(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기업으로 선정

유니베라(대표 이병훈)가 지난 2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개최된 ‘제21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기업부문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공정거래위원회 주최, 한국소비자원·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한 정부기관, 기업, 시민단체 등을 선정해 포상하고 있다.

유니베라는 경영 시스템 자체를 고객 중심으로 재구축하고, 고객관점에서 상품과 서비스 수준을 혁신하는 등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소비자중심경영)의 성공적인 정착 및 성과 창출에 힘쓴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신은미 CCM사무국장은 “앞으로도 실질적인 고객 만족과 신뢰 향상을 위해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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