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신문
기업동향업계
CJ제일제당, ‘스팸’ 모델로 배우 이서진 선정…광고 제작페이스북·각종 동영상 사이트·CGV 상영관 통해 공개
이재현 기자  |  ljh77@thinkfoo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1.05  12:18:3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다가오는 2017년 설, 스팸의 광고모델로 배우 이서진이 선정됐다. 

CJ제일제당은 국내 대표 캔햄 ‘스팸’의 모델로 이서진을 발탁하고, 첫 행보로 ‘삼시세끼’의 실제 장면을 활용해 ‘스팸’ 선물세트의 광고를 제작했다고 5일 밝혔다.

광고에서는 ‘서진리(Lee)가 알려주는 진리의 선물’이라는 컨셉트를 통해 <스팸> 선물세트가 명절 선물의 진리라는 점을 강조한다. 특히 이서진이 <스팸> 선물세트를 주고 받으며 기뻐하는 모습으로 ‘안심되는 진심, 스팸 선물세트’라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2017년 ‘스팸’ 광고모델로 배우 이서진이 선정됐다.

이번에 제작된 광고는 최근 소비자는 TV보다는 SNS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광고를 접하는 기회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온라인 경로를 통해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지난달 말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와 유튜브 페이지는 물론 주요 포털과 각종 동영상 사이트의 SMR광고(동영상 재생 전에 노출되는 광고) 등을 통해 광고를 공개했다. 향후 네이버 홈페이지와 전국 CGV 상영관에도 광고를 선보이는 등 광고 노출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마케팅 담당 양성규 브랜드 매니저는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인식이 더해진 ‘스팸’과 이서진의 친숙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서로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재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
7년 만에 이물 절반 감소…“제도 폐지” vs “현행 유지” 팽팽
2
CJ제일제당, 베트남 식품사업 대대적 투자…2020년 매출 7000억 달성
3
BBQ, SBS 보도 “명백한 사실 왜곡”…법적 조치 강경대응
4
라면 수출 신기록…올해 3억 불 눈앞
5
세계 무첨가 식품 시장 현황①-미국
6
흰 우유 정체 속 ‘가공우유’ 맛있는 성장
7
식품첨가물 햠량·영양성분 활자크기 표준화
8
롯데마트, 국내 대형마트 최초 ‘그로서란트 마켓’ 선봬
9
농심-슈퍼배드 특급 컬레버 ‘츄파춥스 미니언즈’
10
건강 · 취향 저격한 NEW 카테고리 음료 ‘봇물’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9길 20 부성빌딩 3층(한강로 2가 2-338)  |  대표전화 : 02)3273-1114  |  팩스 : 02)3273-1150  |  발행인·편집인 : 이군호
사업자 등록번호 : 106-15-6799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다 066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군호
Copyright 2011 식품음료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nbnews@think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