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신문
기업동향업계
CJ제일제당, ‘스팸’ 모델로 배우 이서진 선정…광고 제작페이스북·각종 동영상 사이트·CGV 상영관 통해 공개
이재현 기자  |  ljh77@thinkfoo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1.05  12:18:3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다가오는 2017년 설, 스팸의 광고모델로 배우 이서진이 선정됐다. 

CJ제일제당은 국내 대표 캔햄 ‘스팸’의 모델로 이서진을 발탁하고, 첫 행보로 ‘삼시세끼’의 실제 장면을 활용해 ‘스팸’ 선물세트의 광고를 제작했다고 5일 밝혔다.

광고에서는 ‘서진리(Lee)가 알려주는 진리의 선물’이라는 컨셉트를 통해 <스팸> 선물세트가 명절 선물의 진리라는 점을 강조한다. 특히 이서진이 <스팸> 선물세트를 주고 받으며 기뻐하는 모습으로 ‘안심되는 진심, 스팸 선물세트’라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2017년 ‘스팸’ 광고모델로 배우 이서진이 선정됐다.

이번에 제작된 광고는 최근 소비자는 TV보다는 SNS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광고를 접하는 기회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온라인 경로를 통해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지난달 말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와 유튜브 페이지는 물론 주요 포털과 각종 동영상 사이트의 SMR광고(동영상 재생 전에 노출되는 광고) 등을 통해 광고를 공개했다. 향후 네이버 홈페이지와 전국 CGV 상영관에도 광고를 선보이는 등 광고 노출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마케팅 담당 양성규 브랜드 매니저는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인식이 더해진 ‘스팸’과 이서진의 친숙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서로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재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
[2016 결산 및 2017 전망-음료·주류]무더위 영향 ‘탄산-커피음료-생수’ 성장 트리오
2
‘한국할랄수출협회’ 발족 관심 집중
3
스무살 맞은 맘스터치…오는 2019년 국내 NO.1 브랜드 ‘출사표’
4
[신년특별기획강좌] 가치경제시대의 식품산업 정책 방안②
5
신세계푸드 ‘9대 천왕 맛난 빵’, 누적 판매 200만개 돌파
6
올해 매운맛·다국적 아이스크림 뜬다
7
동서식품 ‘카누’ 라떼 제품 첫 선
8
빙그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확대
9
식품 관련 TV방송의 막강한 영향력과 문제점-하상도의 식품 바로보기<48>
10
‘나트륨 함량 비교표시 기준·방법’ 제정고시(안) 행정 예고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39길 20 부성빌딩 3층(한강로 2가 2-338)  |  대표전화 : 02)3273-1114  |  팩스 : 02)3273-1150  |  대표/발행인 : 이군호
사업자 등록번호 : 106-15-6799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다 06640  |  편집인 : 김현옥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군호
Copyright 2011 식품음료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nbnews@think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