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멘토스 나우민트’ 무설탕 캔디 3종 출시
농심, ‘멘토스 나우민트’ 무설탕 캔디 3종 출시
  • 이선애 기자
  • 승인 2017.01.20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은 최근 유럽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멘토스 나우민트’를 국내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멘토스 나우민트는 딸기, 오렌지, 프레쉬민트 3종류로 입안 가득 풍부한 민트향으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무설탕 캔디. 특히 ‘딸기’와 ‘오렌지’ 제품은 실제 과즙을 함유했다. ‘프레쉬민트’는 페퍼민트로 상큼하다.

종류별로 특징을 살린 디자인에 슬림한 틴케이스로 휴대하기도 좋다.

농심 관계자는 “멘토스 나우민트는 톡톡 튀는 디자인과 상쾌한 맛으로 유럽에서 젊은이들에게 인기몰이중”이라며 “식후나 친밀한 대화시 유용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를 집중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멘토스는 1946년 출시돼 현재 150여개국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캔디 브랜드다. 농심은 2014년 이탈리아 PVM(퍼페티 반 멜; Perfetti Van Melle)사와 멘토스의 국내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대형마트, 편의점 등 전 유통채널에 판매하고 있다. 

△농심이 ‘멘토스 나우민트’ 무설탕 캔디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