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3중 기능성 눈 건기식 ‘아이케어 오메가3’
대상웰라이프, 3중 기능성 눈 건기식 ‘아이케어 오메가3’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7.02.22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구건조증 예방하고 혈중 지질 개선

대상웰라이프가 눈 건강을 위한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아이케어 오메가3’를 출시했다.

‘아이케어 오메가3’는 눈에 좋은 오메가3를 원료로 한 복합 기능성 건강식품으로, 체내에서 스스로 합성되기 어려운 오메가3를 공급해 눈 건강은 물론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오메가3 지방산의 일종인 EPA 및 DHA 함유유지를 1캡슐당 650mg 포함해 하루 1캡슐만으로 오메가3 1일 섭취 권장량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EPA는 혈중 콜레스테롤을 저하시켜 고혈압, 고지혈증 등 혈관질환을 예방,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며, 망막의 주성분인 DHA는 눈물 막을 튼튼하게 보호해 안구건조증 등 다양한 안구 질환 예방을 돕는다.

또한 위에서 녹지 않고 장에서 분해돼 흡수되는 장용성 캡슐을 사용, 강한 산성을 띄는 위산을 만났을 때 기능 성분이 파괴되는 현상을 방지했다. 이로 인해 체감하는 비린내와 어취 역류가 줄어 부담 없고 편안한 복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아이케어 오메가3’는 눈 노화가 진행 중인 중장년층부터 모니터를 많이 보는 직장인, 과도한 스마트폰 사용 환경에 노출된 청소년층까지 연령대별로 나타나는 다양한 눈 건강 문제들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평소 고지방 식단을 즐기거나 중성지방 수치가 높아 혈관질환이 우려되는 경우 효과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대표적인 눈 질병인 안구건조증 환자가 7년 사이 약 125% 증가하는 등 눈 관련 질환이 급격히 증가하며, 지속적이고 규칙적인 관리의 필요성 역시 높아지고 있다”며 “눈의 노화는 한 번 진행될 경우 회복이 어려운 만큼 ‘아이케어 오메가3’로 철저하면서도 간편하게 눈 건강을 지키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