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VADATABASE] 패키징 이노베이션 전략-새로운 라벨링 혁신(2)
[INNOVADATABASE] 패키징 이노베이션 전략-새로운 라벨링 혁신(2)
  • 식품음료신문
  • 승인 2017.03.13 0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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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벨, 제품 브랜드 정체성 창조해야
영국 ‘맨체스터’ 40도 슈퍼 프리미엄 진
이노바 마켓 인사이트 - 글로벌 시장전략 보고서④

식음료 제품 마케팅과 판매에서 병이나 컵, 캔의 라벨은 매우 중요하다.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도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시선을 이끌어 낼 수 있기 때문이다.

Namibia Breweries Ltd.의 Sven Thieme 회장에 따르면 맥주 제품의 패키징은 변화를 거듭했지만 맥주는 변하지 않았다고 했다. 그는 “변화를 만드는 것이 결코 쉽지는 않지만 변하지 않는 가장 중요한 한 가지 요소는 향후에도 Reinheitsgebot(German Purity Law, 맥주는 홉과 엿기름, 효모, 보리 네 가지 재료만으로 제조돼야 한다는 내용)에 항상 맥주를 제조할 것이고, 맥주 제조에 많은 관심과 전념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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