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화이트골드’ 봄맞이 디지털 화보 행사
‘맥심 화이트골드’ 봄맞이 디지털 화보 행사
  • 이선애 기자
  • 승인 2017.03.0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연아 모델 ‘사랑의 시작’ 등 5가지 주제 댓글·인증 참여 가능

피겨여왕 김연아의 각기 다른 시작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맥심 화이트골드 디지털 화보가 공개된다.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맥심 화이트골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맥심 화이트골드 디지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4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나의 모든 시작을 응원하는 맥심 화이트골드’를 메인 컨셉으로 기획됐다. 일상에서 맞이하는 다섯 가지 시작(△사랑의 시작 △나만의 작은 시작 △내면의 시작 △나들이 시작 △청춘의 시작)을 주제로 댓글, 공유,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14일까지 ‘사랑의 시작-White Day to U’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하려면 온라인 상에서 예쁜 일러스트 엽서를 선택해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이 담긴 특별한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제주도 여행패키지+커플 스냅사진 촬영권(1명), 이니셜 커플시계(10명), 김연아 일러스트 엽서가 포함된 맥심 화이트골드 고백 킷트(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동서식품 장지만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화이트골드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모든 시작의 순간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시작을 맞이하는 3월은 처음부터 마지막 한 모금까지 부드럽고 깊은 향을 선사하는 맥심 화이트골드처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