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일본서 ‘비비고 왕교자 로드쇼’ 호평
CJ제일제당, 일본서 ‘비비고 왕교자 로드쇼’ 호평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3.2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1000개 이상 판매되며 인기…일본 냉동만두 시장 진출 추진 주력

CJ제일제당은 일본 코스트코에서 ‘비비고 왕교자’ 로드쇼를 진행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고 밝혔다.

△일본 코스트코 비비고 왕교자 로드쇼 포스터.
CJ제일제당은 일본 시장 진출에 앞서 코스트코 주요 매장에서 ‘비비고 왕교자’ 판촉 활동을 벌이고 있다. 로드쇼는 매주 금요일에서 일요일 3일간 지역별 매장 한 곳을 선정해 진행 중이다. 5월 중순까지 10개 매장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비비고 왕교자는 매주 매장당 1000개 이상의 제품이 팔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소비자들은 ‘김치, 부추 등 야채가 듬뿍 들어 있어서 건강식 같다’ ‘사이즈가 크고 피가 쫄깃해서 좋다’ ‘두부, 당면이 들어있어 매력적이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장에서는 일본인들이 좋아하는 ‘무시야키(밑면을 기름으로 굽고 물을 넣어 찌는 방식)’ 방식으로 제품을 조리해 제공하고 있다. 레시피 카드를 제작해 다양하게 ‘비비고 왕교자’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알리고 있다.

현지 소비자들은 물론 바이어 반응도 좋아 코스트코 정식 입점 전망이 밝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다음달 셰프들로 구성된 CJ엠디원 푸드스타팀을 동원하는 등 판촉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임경일 CJ제일제당 식품일본사업부장은 “비비고 왕교자는 익숙한 교자만두이면서도 차별화된 맛과 품질로 인기”라며 “코스트코 정식 입점을 목표로 최대 성과를 내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CJ제일제당이 일본 관서지역 코스트코 아마가사키점에서 ‘비비고 왕교자’ 로드쇼를 진행하고 있다. 현장 판매직원들이 소비자들에게 비비고 왕교자를 소개하고 제품 시식을 안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