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바’ 신제품 체력 증진에 역점
5년간 18% 증가…절반이 ‘단백질 바’
이노바 마켓 인사이트 - 글로벌 시장전략 보고서⑥
5년간 18% 증가…절반이 ‘단백질 바’
이노바 마켓 인사이트 - 글로벌 시장전략 보고서⑥
최근 스포츠 바 제품에서 ‘체력 우선’이 신제품 개발 동력이 되고 있다.
중국은 매일 아침마다 공원에서 시니어들이 모여 기구를 활용한 운동을 하거나 그룹을 지어 체조 및 댄스를 하는 등 체육활동에 대한 멤버십이 형성돼 있다.
유료회원용 기사입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