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모카책방 TV 광고’,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동서식품 ‘모카책방 TV 광고’,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 이선애 기자
  • 승인 2017.03.2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카책방' 광고의 한 장면

동서식품(대표 이광복) ‘모카책방’ 광고가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한국광고주협회가 주관하는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광고전문가와 소비자 심사단이 매년 대한민국 광고문화 발전에 기여한 작품을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

이번에 TV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한 동서식품의 ‘모카책방’ TV광고는 “정말이지 커피와 어울리지 않는 책은 없다”는 광고 카피와 함께 ‘책과 함께하는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따뜻하고 아름다운 영상으로 나타내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얻었다.

동서식품 마케팅 이동희 팀장은 “이번 광고는 ‘모카책방’을 통해 책과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전달하고자 했는데, 소비자 여러분께서 많이 공감해주신 것 같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소비자들이 모카골드 한 잔을 통해 행복하고 값진 경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23일 서울 여의도 FKI타워에서 열린 제25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왼쪽부터) 동서식품 마케팅 이동희 팀장, 한국광고주협회 이정치 회장, 제일기획 원정림 국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