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봄맞이 한정 ‘교촌 봄 세트’
교촌치킨, 봄맞이 한정 ‘교촌 봄 세트’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3.24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살 치킨 ‘살살치킨’ ‘웨지감자’ 구성…봄 나들이족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교촌에프앤비㈜가 봄맞이 프로모션 ‘교촌과 함께 봄나들이 나가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다음달 30일까지 ‘교촌 봄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봄 나들이에 어울리는 메뉴 구성과 피크닉 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봄 나들이족을 겨냥했다.

‘교촌 봄 세트’는 교촌의 인기 메뉴 한 마리와 순살 치킨 ‘살살미니’로 구성됐다. ‘교촌봄(교촌 오리지날+살살미니)’, ‘허니봄(허니 오리지날+살살미니)’, ‘레드봄(레드 오리지날+살살미니)’ 세트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봄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3000원 상당의 웨지감자와 디핑소스 1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봄 세트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교촌 봄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50명을 선정해 상품을 증정한다. 교촌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교촌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교촌 관계자는 “포근해진 날씨에 야외에서 치킨과 함께 피크닉을 즐기시는 분들이 늘고 있다”며, “봄나들이에 즐기기 좋은 구성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만큼, 많은 분들이 교촌치킨과 함께 좋은 날씨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