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원액에 물 타지 않는 공법 살려…프리미엄 맥주 강조
롯데주류(대표 이종훈)의 ‘클라우드’가 전속모델인 설현과 함께하는 올해 첫 광고를 론칭한다.
이번 영상은 “물 타지 않고 제대로 만든 진짜 맥주”를 키워드로, 맥주 발효 원액에 물을 추가적으로 타지 않는 ‘오리지널 그래비티(Original gravity) 공법’을 사용한 점과 클라우드의 진한 맛을 강조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클라우드’가 어째서 프리미엄 맥주인지 그 원천을 영상에 녹여 내고자 노력했다”며 “더불어 고급스러우면서도 젊은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서 이전 광고보다 좀더 밝은 분위기를 살리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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