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대표 김용수)의 헬스원이 맥주 효모를 원료로 한 샴푸 등을 선보이며 4조원 규모의 탈모 관리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지난 2002년 건강식품 시장에 진출, 홍삼 브랜드인 ‘황작’을 비롯해 혈관건강을 위한 ‘나토키나제’, 다이어트 제품 ‘마테’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해 온 헬스원은 지난해부터 새로운 사업 진출을 모색해오던 차 ‘골든캐치’이라는 탈모 브랜드로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골든캐치 맥주효모’는 국산 맥주효모분말 100%로 1티스푼(3g) 정도를 그대로 먹거나 물, 요거트 등에 타서 섭취할 수 있다. ‘골든캐치 샴푸액’은 탈모의 방지 또는 모발의 굵기 증가라는 효능을 강조한다.
오는 27일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으로 이후 편의점 등에서 판매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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