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헤이! 미스터 브라운’ 슈퍼 곡물우유
매일유업, ‘헤이! 미스터 브라운’ 슈퍼 곡물우유
  • 이선애 기자
  • 승인 2017.03.29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섬유질·영양 풍부한 ‘곡물 우유’ 식사 대용

매일유업이 5가지 이상의 슈퍼곡물을 함유한 곡물우유 ‘헤이! 미스터 브라운(Hey! Mr. Brown)’ 2종을 4월 1일 출시한다.

슈퍼곡물의 영양과 고소하면서도 달지 않은 맛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섬유질과 영양이 풍부한 곡물을 1A등급 원유에 담아 식사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다.

‘화이트빈 밀크’ ‘블랙빈 밀크’ 2종이며 두 제품 모두 퀴노아, 렌틸콩, 오트밀의 슈퍼곡물 3종이 들었다. 화이트빈 밀크는 화이트푸드의 대명사인 흰 강낭콩과 흰 병아리콩을, 블랙빈 밀크는 블랙푸드의 대명사인 검은콩과 검은깨를 넣은 것이 특징. 가격은 250ml 기준, 1200원.

특히 화이트빈 밀크는 설탕을 전혀 첨가하지 않은 ‘설탕 0%’로, 첨가당에 대한 소비자 부담을 덜었다. 블랙빈 밀크 역시 기존 검은콩 우유 대비 당이 30% 적게 함유됐다.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고자 패지키 역시 곡물 알갱이로 스마일 마크를 형상화 했으며 톤 다운된 색감의 일러스트와 재미있는 문구를 넣어 소소한 즐거움을 전달한다.

한편 매일유업은 소비자의 웰빙 트렌드에 맞춰 당 함량을 줄인 저당‧무당의 곡물 가공 음료를 계속 선보이는 중이다. 무당인 ‘설탕 0%’ 제품으로는 ‘매일두유 99.89’,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와 함께 이번 신제품인 ‘헤이! 미스터 브라운 화이트빈’의 곡물음료 3종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