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제2기 맥심 커피라이터’ 모집
동서식품, ‘제2기 맥심 커피라이터’ 모집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4.17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인의 ‘맥심 커피라이터’ 여성 서포터즈 모집
6개월 활동비·서프라이즈 박스 등 혜택 제공

대한민국 대표 식품 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맥심 커피의 브랜드 스토리를 함께 만들어 갈 ‘제2기 맥심 커피라이터’를 4월 30일까지 모집한다.

‘맥심 커피라이터’는 맥심 커피에 대한 리뷰 및 제품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맥심 커피 전문 소비자 서포터즈다.

2기 맥심 커피라이터 모집은 공식 카페(cafe.naver.com/maximcoffeewriter)를 통해 진행되며 맥심 커피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오는 5월 3일 1차로 500명의 사전 체험단을 선발해 약 3주 간의 미션 기간을 거친 뒤, 같은 달 24일 50명을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제2기 맥심 커피라이터는 6월 1일부터 12월 7일까지 6개월 간 제품 리뷰, 공장 견학, 제품 개선 사항 건의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수행한다.

맥심 커피라이터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매월 활동비로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과 후기 작성을 위한 맥심 서프라이즈 박스가 제공된다.

동서식품 이동희 마케팅 팀장은 “맥심 커피라이터는 맥심 커피를 누구보다 좋아하는 소비자들이 직접 맥심 커피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활동”이라며 “올 한해 동서식품과 함께 맥심 커피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나갈 열정적인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