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쌀케이크생산시설협의회 원재료 우선 공급한다
서울우유, 쌀케이크생산시설협의회 원재료 우선 공급한다
  • 이선애 기자
  • 승인 2017.04.1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장애인직업재활시설 쌀케이크생산시설협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장애인 일자리 창출 확대 지원‧공동사업 확대 약속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이 한국장애인직업재활시설 쌀케이크생산시설협의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일자리 창출과 국군장병 생일 축하 쌀케이크 원재료 우선 공급에 합의했다.

쌀케이크생산시설협의회는 한국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가 장애인 일자리 사업의 확대를 위해 구성한 단체로, 쌀케이크 특허를 가지고 있는 애덕의 집 보호작업장을 중심으로 2010년부터 국방부 산하 군부대에 장병 생일 생일 축하 쌀케이크를 납품하고 있다.

지난 18일 경기도 고양시 ‘애덕의 집’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송용헌 서울우유협동조합장, 김영화 한국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장, 김혜정 쌀케이크생산시설협의회장, 이종명 국회의원, 고양시 최봉순 부시장을 비롯한 관계자와 내빈 30여 명이 참석했다.

△지난 18일 경기도 고양시 ‘애덕의 집’에서 서울우유협동조합 송용헌 조합장(오른쪽)과 쌀케이크생산시설협의회 김혜정 회장이 사회적 연계를 통한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사회참여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쌀케이크생산시설협의회의 장병 생일 축하 쌀케이크 사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원재료 우선 공급에 적극 협력하고, 쌀케이크생산시설협의회는 서울우유협동조합이 펼치는 사회공헌활동에 지원을 약속했다.

또 지역 공동체를 기반으로 한 장애인과 조합원의 보편적 이익과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공동 사업을 함께 추진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송용헌 조합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우유가 장병의 복지와 건강 증진은 물론, 장애인 일자리 창출 및 사회 참여 확대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양 기관이 유기적인 업무 협조를 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