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 웰빙 치킨 ‘꼬꼬넛 치킨’ 인기 고공행진
비비큐, 웰빙 치킨 ‘꼬꼬넛 치킨’ 인기 고공행진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7.04.21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단맛 표방 여성·젊은 층·어린이 입맛 잡아

비비큐는 지난달 출시한 ‘꼬꼬넛 치킨’이 여성소비자들과 10대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으며 자사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특히 봄을 맞아 나들이를 떠나는 나들이족 사이에서 간편한 피크닉 메뉴로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꼬꼬넛 치킨’은 순살 치킨에 열대과일 코코넛 플레이크와 함께 튀긴 바삭한 맛이 특징으로, 부드러운 순살에 코코넛 천연 당분으로만 단맛을 내 여성들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노화방지에 효과적인 코코넛과 건강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로 만들어 다이어트 족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순살이어서 어린아이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특히 ‘꼬꼬넛 치킨’ 모델로 방탄소년단을 발탁해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젊은 층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 비비큐는 방탄소년단이 직접 CM송을 부르는 모습과 열대 휴양지에서 꼬꼬넛 치킨을 먹는 장면을 담은 CF를 온에어해 온라인상 이슈를 끌었다.

비비큐 윤경주 사장은 “건강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결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꼬꼬넛 치킨’ 출시로 비비큐 최고 매출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