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국열차 모티브 시원함 강조…여름 맥주 시장 공략 본격화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지난 21일 하이트의 새로운 모델 다니엘 헤니와 함께 한 첫 번째TV 광고 방영을 시작했다. 이번 광고는 올 여름 맥주 시장 공략을 위한 ‘2017 엑스트라 콜드’ 캠페인 활동의 시작으로, 하이트가 가진 시원한 맛을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새 광고에는 최근 국내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며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다니엘 헤니가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하이트의 새 TV 광고는 '설국열차'를 모티브로 제작돼 하이트 맥주의 시원함을 표현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성수기 맥주 시장 공략을 위해 '영하에서 만들어지다. 그래서 더 시원하다'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제품의 라벨 디자인을 변경하고 다니엘 헤니를 모델로 발탁하는 등 '엑스트라 콜드(Extra Cold)'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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