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핫식스’ 넥센 스피드레이싱 후원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넥센 스피드레이싱 후원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4.25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 데칼·유니폼 패치·배너 광고 등…레이싱팬에게 어필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에너지음료 ‘핫식스’를 앞세워 레이싱대회 스포츠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롯데칠성음료는 2006년부터 시작된 레이싱대회인 ‘넥센 스피드레이싱’ 공식음료후원을 통해 신설 클래스 스폰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에너지음료 핫식스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이슈화에 앞장설 계획이다.

넥센 스피드레이싱은 올해 자동차 동호회원 및 슈퍼카에 관심이 많은 관람객 약 4,000여명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다. 롯데칠성음료는 ‘무제한급으로 펼쳐지는 레이싱 대결, 거침없이 질주하라! 핫식스로 열정하라!’라는 콘셉트와 함께 올해 신설된 ‘핫식스 슈퍼랩’의 타이틀 후원에 나섰다.

‘핫식스 슈퍼랩’은 튜닝 범위 및 자동차 종류, 마력에 제한이 없는 무제한 클래스로, 각각 정해진 코스를 3바퀴 돌며 우승자를 가리는 기록 경기다. 롯데칠성음료는 핫식스 슈퍼랩 후원 뿐만 아니라 참가 차량 데칼(차량용 스티커), 유니폼 패치, 배너 광고, 핫식스 버킷 샤워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며 레이싱팬들에게 에너지음료 핫식스를 어필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고의 선수와 자동차가 무제한급에서 겨룬 이번 핫식스 슈퍼랩은 거침없는 속도 경쟁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박진감이 넘치는 경기였으며 핫식스가 가진 열정 에너지의 브랜드 이미지와도 잘 어울렸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펼치며 레이싱팬들에게 열정에너지 핫식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