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철 맞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
‘클라우드’ 캔 24개 구입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벤트 당첨 시 증정
‘클라우드’ 캔 24개 구입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벤트 당첨 시 증정
롯데주류(대표 이종훈)가 데님브랜드 ‘버커루’와 협업해 제작한 ‘클라우드×버커루 컬래버 백’을 선보인다.
롯데주류는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맥주, 소지품, 음식 등을 간편하게 담을 수 있는 가방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클라우드’가 국산 프리미엄 맥주인 만큼 국산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인 ‘버커루’와 함께 제작했다.
컬래버 백은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실용적으로 제작했으며 보석, 하트, 맥주 등 특색있는 장식과 버커루 로고를 배치해 감각적으로 디자인했다.
롯데주류는 24일부터 전국 롯데마트와 이마트에서 ‘클라우드’ 355ml 캔 24개(1박스)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즉석에서 스크래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 시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 백은 ‘버커루’ 브랜드와 함께 실용적으로 제작한 만큼 평소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