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신선의 정석’에 호주산 쇠고기 가세
홈플러스 ‘신선의 정석’에 호주산 쇠고기 가세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4.26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축산공사와 협약 ‘청정우 패밀리팩’ 할인 판매

‘신선의 정석’이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내걸고 신선식품 품질 강화에 집중하고 있는 홈플러스가 호주축산공사와 손잡고 우수한 품질의 호주산 쇠고기 판매 촉진에 나선다.

홈플러스(사장 김상현)는 25일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호주축산공사와 ‘호주산 쇠고기 판매 촉진을 위한 상생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왼쪽부터)제임스 최(James Choi) 주한 호주대사, 김상현 홈플러스 사장이 25일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호주산 쇠고기 판매촉진을 위한 상생협력 협약’ 체결을 기념해 호주청정우 패밀리팩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협약은 성장하는 호주산 쇠고기에 대한 수요와 더불어 호주축산공사와의 상호 협력 및 유대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에 홈플러스는 우수품질의 호주산 쇠고기를 ‘호주청정우 패밀리팩’으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실제 홈플러스의 수입육 판매율은 최근 3년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 3월 출시된 대용량 ‘호주청정우 패밀리팩’을 비롯한 호주산 쇠고기 판매율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의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홈플러스와 호주축산공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호주산 쇠고기 판매 확대를 위한 시식행사 및 증정품 제공 등 각종 판촉행사 △호주청정우 로고 활용 광고 마케팅 △매장 내 팝업스토어 운영∙지원 △호주청정우 신제품 출시 시 안정적 판로 지원 △호주축산공사 판촉인력 및 증정품 지원 △홍보 마케팅 등 호주산 쇠고기 판매촉진 공동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이에 따라 홈플러스는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6일간 기존 판매중인 총 9종의 호주청정우 패밀리팩 중 부채살스테이크, 척아이롤구이, 앞다리불고기, 토시살구이 패밀리팩 할인행사를 진행해 쇠고기 판매 확대를 지원한다.

고혁상 호주축산공사 한국지사장은 “소비자들에게 깨끗하고 건강한 호주청정우를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홈플러스와의 유기적이고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보다 고객 지향적인 마케팅을 전개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상현 홈플러스 사장도 “상생협력 협약을 토대로 호주 축산업 성장 지원은 물론 고객에게 품질 좋은 상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할 것”이라며 “호주축산공사와 더욱 긴밀히 협조해 고객들에게 호주청정우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