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신문
새상품새상품
풀무원, 유자꽃 담은 ‘스파클링 아일랜드 제주 블라썸’제주 천연 유자·오렌지 향 블렌딩한 탄산수…2030 여성 소비자 타깃
황서영 기자  |  syhwang@thinkfoo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5.15  10:19:2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은 상큼한 오렌지 향과 향긋한 유자향을 담은 ‘스파클링 아일랜드 제주 블라썸’을 새롭게 출시했다.

‘스파클링 아일랜드’의 신제품 ‘제주 블라썸(340ml, 1200원)’은 오렌지와 유자향을 블렌딩하여 제주의 유자꽃 향기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 국내 최초로 2개 이상의 향을 블렌딩한 탄산수 제품이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도 유자꽃을 추가해 화사한 제주의 봄을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스파클링 아일랜드’는 이번 ‘제주 블라썸’ 출시로 ‘플레인’, ‘자몽’, ‘라임’까지 총 4종의 제품을 갖추게 됐다. ‘스파클링 아일랜드’는 제주 용암 해수를 사용해 상수도에 탄산 가스를 주입한 일반 제품보다 미네랄 함량이 높은 것이 특징.

제주도 해저의 화산 용암층을 거쳐 자연 여과된 용암 해수를 사용해 깔끔한 물맛을 자랑하며, 높은 탄산량에도 불구하고 순도 높은 미네랄로 목넘김이 부드럽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스파클링 아일랜드 자몽’은 지난해 (사)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를 통해 진행된 ‘워터 소믈리에 탄산수 전문 품평회’에서 좋은 점수를 얻으며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풀무원식품 나혜정 PM(Product Manager)은 “이번 신제품은 플레인과 라임, 자몽 위주였던 국내 탄산수 시장에 처음 선보이는 유자꽃 향을 담은 제품으로, 수원지 제주를 더욱 부각시킬 수 있는 ‘스파클링 아일랜드’만의 시그니처 향이다”며 “제주의 상쾌함과 깨끗함을 전달하는 감성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2030’ 여심을 공략할 수 있는 공연과 축제 샘플링 등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황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
7년 만에 이물 절반 감소…“제도 폐지” vs “현행 유지” 팽팽
2
CJ제일제당, 베트남 식품사업 대대적 투자…2020년 매출 7000억 달성
3
BBQ, SBS 보도 “명백한 사실 왜곡”…법적 조치 강경대응
4
라면 수출 신기록…올해 3억 불 눈앞
5
세계 무첨가 식품 시장 현황①-미국
6
흰 우유 정체 속 ‘가공우유’ 맛있는 성장
7
식품첨가물 햠량·영양성분 활자크기 표준화
8
롯데마트, 국내 대형마트 최초 ‘그로서란트 마켓’ 선봬
9
농심-슈퍼배드 특급 컬레버 ‘츄파춥스 미니언즈’
10
건강 · 취향 저격한 NEW 카테고리 음료 ‘봇물’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9길 20 부성빌딩 3층(한강로 2가 2-338)  |  대표전화 : 02)3273-1114  |  팩스 : 02)3273-1150  |  발행인·편집인 : 이군호
사업자 등록번호 : 106-15-6799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다 066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군호
Copyright 2011 식품음료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nbnews@think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