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신제품 ’콜드브루 라떼’ RTD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신제품 ’콜드브루 라떼’ RTD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5.17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쓴맛 줄여 깔끔한 풍미…모카 등 3종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칸타타’의 신제품 ‘콜드브루 라떼’ 3종을 출시했다.

‘칸타타 콜드브루 라떼’는 최근 RTD커피 및 커피전문점에서 인기를 모은 콜드브루 커피에 주목해, 기존 ‘콜드브루 블랙’에 이어 품목 다변화로 RTD 콜드브루 시장 확대를 위한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침출식 콜드브루 추출 방식으로 원두 커피 본연의 깔끔한 풍미에, 은은한 단맛과 우유로 쓴맛을 줄이고 바디감을 살렸다. 또한 에티오피아 모카시다모, 콜롬비아 수프리모, 브라질 산토스 등 100% 아라비카 원두가 개별 로스팅되어 원두 각각의 고유한 맛과 향을 최대한 살린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보관과 휴대가 편리한 NB(New Bottle)캔에 담은 275ml 용량의 ‘콜드브루 라떼’와 250ml 용량의 컵 커피 ‘콜드브루 카페라떼’, ‘콜드브루 모카라떼’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커피전문점 수준의 콜드브루 라떼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에게 깔끔하고 진한 콜드브루 커피와 풍부한 우유가 조화된 칸타타 콜드브루 라떼 3종을 자신 있게 추천한다.”라며,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국내 RTD 콜드브루 커피 시장의 저변 확대를 위해 힘쓸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