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신문
새상품새상품
질러, 블랙푸드 흑미에 더한 ‘견과 스낵’ 3종 출시아몬드·캐슈넛·호박씨 더해 고소·바삭
이재현 기자  |  ljh77@thinkfoo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5.18  09:15:2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질러(대표 박진선)가 영양소가 풍부한 블랙 푸드 흑미에 아몬드, 캐슈넛, 호박씨 등 견과류를 더해 고소함과 바삭한 식감을 살린 ‘견과 스낵’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견과 종류에 따라 어울리는 맛으로 차별화해 제품에 따라 각각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 ‘질러 아몬드랑 흑미랑’은 아몬드에 구운 양파 맛을 더해 향긋하고 고소한 맛과 씹는 즐거움을 더욱 살렸으며, ‘질러 캐슈넛이랑 흑미랑’은 캐슈넛의 부드러움과 새우마요의 감칠맛을 더했다. ‘질러 호박씨랑 흑미랑’은 바나나 향에 호박씨를 더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종 모두 은 3300원(70g).

질러 담당자는 “기존 육포라인에서 새롭게 견과 제품들을 출시하며 질러 제품들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재미있는 식감과 색다른 맛을 가진 제품을 선보여 일상생활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할 재미있는 간식 브랜드 질러로 육성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재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
1조 원대 ‘스틱커피’ 부활 조짐
2
HACCP인증원, “올해 목표는 국제적 식품안전인증 기관 도약”
3
매일유업, 평창올림픽 개최지 평창군에 우유로 ‘응원’
4
탄산막걸리 우수성 평창동계올림픽서 알려
5
롯데제과, 쿠키와 잼의 조화 ‘맘스베이커리 과일잼쿠키’
6
농식품부, 농식품 벤처창업 활성화 지원 확대
7
스타벅스, 천연 바닐라 빈의 풍미 ‘슈 크림 라떼’ 귀환
8
한우자조금-농협, ‘한우 소비촉진 캠페인’ 펼쳐
9
[빅데이터 분석]‘샐러드 바람’…미풍인가 태풍인가?
10
건기식 ‘활자 크기’ 가공식품과 차별 논란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9길 20 부성빌딩 3층(한강로 2가 2-338)  |  대표전화 : 02)3273-1114  |  팩스 : 02)3273-1150  |  발행인·편집인 : 이군호
사업자 등록번호 : 106-15-6799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다 066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군호
Copyright 2011 식품음료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nbnews@think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