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신문
새상품새상품
질러, 블랙푸드 흑미에 더한 ‘견과 스낵’ 3종 출시아몬드·캐슈넛·호박씨 더해 고소·바삭
이재현 기자  |  ljh77@thinkfoo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5.18  09:15:2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질러(대표 박진선)가 영양소가 풍부한 블랙 푸드 흑미에 아몬드, 캐슈넛, 호박씨 등 견과류를 더해 고소함과 바삭한 식감을 살린 ‘견과 스낵’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견과 종류에 따라 어울리는 맛으로 차별화해 제품에 따라 각각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 ‘질러 아몬드랑 흑미랑’은 아몬드에 구운 양파 맛을 더해 향긋하고 고소한 맛과 씹는 즐거움을 더욱 살렸으며, ‘질러 캐슈넛이랑 흑미랑’은 캐슈넛의 부드러움과 새우마요의 감칠맛을 더했다. ‘질러 호박씨랑 흑미랑’은 바나나 향에 호박씨를 더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종 모두 은 3300원(70g).

질러 담당자는 “기존 육포라인에서 새롭게 견과 제품들을 출시하며 질러 제품들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재미있는 식감과 색다른 맛을 가진 제품을 선보여 일상생활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할 재미있는 간식 브랜드 질러로 육성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재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
식품업계 신사업 진출 활발…한 우물 경영으론 성장 한계
2
SPC삼립, 삼각김밥 대항마 ‘삼각 김빵’ 개발
3
라면 HMR 고성장에 제2 국민식량자리 뺏겨
4
[현장중계]‘코리아 팩 2018’ 25개국 참여 스마트 패키징 경연
5
CJ제일제당, 러시아 냉동만두 시장 점령한다
6
아시아 4대 식품 전시회 ‘서울푸드 2018’ 막 오른다
7
‘음용식초’ 국내선 위축-해외선 펄펄
8
“갓구운 고기의 풍미” 롯데푸드, ‘쉐푸드 베이크’
9
[탐방]친환경 페트병·패키징 부문서 강소기업 ‘남양매직’
10
팔도 ‘뽀로로 음료’, 어린이 음료 최초 할랄인증 쾌거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9길 20 부성빌딩 3층(한강로 2가 2-338)  |  대표전화 : 02)3273-1114  |  팩스 : 02)3273-1150  |  발행인·편집인 : 이군호
사업자 등록번호 : 106-15-6799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다 066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군호
Copyright 2011 식품음료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nbnews@thinkfood.co.kr